본문 바로가기

여행..취미™/Game

[Game] 마인크래프트(Minecraft) PC버전 구매 후 환불하기.

반응형
SMALL

 

[Game] 마인크래프트(Minecraft) PC버전 구매 후 환불하기.    

요새 10대 아이들의 대중게임인

마인크래프트 구매 후 환불 방법 소개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MICROSOFT 와 XBOX 와  연계가 되어 있습니다.

 

1. 구매하기

PC 버전으로는 2가지 버전이 제공되고 있고

에디션 마다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저는 Mobile 과 혼용을 위해 MINECRAFT:WINDOWS 10 에디션 을 구매 하였습니다.MINECRAFT:WINDOWS 10 에디션

 

아래 링크를 통해 microsoft 계정 로그인 후 구매가 가능하며

WINDOWS 10 에디션도 2가지 형태가 있는데요.

스타터 컬렉션마스터 컬렉션으로 제공이 되네요.

위 그림 처럼 컬렉션에 따라 제공되는 패키지가 차이가 있네요

마인코인, 스킨 팩 등.

스타터 컬렉션은 한화 30,400원 (VAT 포함)

마스터 컬렉션은 한화 50,400원 (VAT 포함)

구매 버튼을 누르고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아래와 같이 구매가 진행 됩니다.

주문내역 화면

 

2. 환불하기

쇼핑몰 처럼 단순하게 환불하는 구조는 아니네요.

주문내역 메뉴을 통해서도 반품/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지원서비스의 도움말 앱을 통해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환불 접수가 되네요.

support.microsoft.com/contactus

 

문의처 - Microsoft 지원

 

support.microsoft.com

 

아래는 도움말앱을 통해 환불 진행한 화면 입니다.

키워드 입력만 잘 하시면 큰 무리가 없네요.

환불요청이 완료되면 

주문내역에도 보류 중이라는 태그가 붙고

 

Microsoft XBOX 에서 아래와 같은

메일이 수신됩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스타터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