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취미™/Fishing..

「Fishing」궁평항 바다낚시~!!

반응형
SMALL

「Fishing」궁평항 바다낚시~!!(Y자 바다낚시터)

2주전 실사 다녀왔던 궁평항.

아침 먹고 부랴부랴 짐챙겨서 오후 1시쯤 도착.

방파제를 건너 들어오면 중간에 Y자 코스로 인공으로 만들어진 바다낚시터가 있다.




[낚시터에서 바라본 방파제]

채비를 세팅하고,

묶음추 2단채비.

애들도 있고 지나다니는 관광객들이 많아서 멀리 던지는 원투는 지양하고

바로 밑으로 떨어뜨려 낚시를 했다.

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인지 사람이 2주전 보다 많이 줄었다.


낚시대를 붙잡고 있는 둘째.

망둥어 새끼를 잡아 아이들을 건네주니 신기해 하는...


이날은 바람이 정말 많이 불어 오후 5시가 넘으니 너무 추워져 5시30분쯤 정리하고 철수.

한 10마리 정도 잡아서 새끼 망둥어 6마리는 방생하고

망둥어 2마리랑 우럭 2마리 가져와서

구이를 해 먹으니 맛이 좋았다.


[먹을 만한 4마리]

기포기를 틀어놔서 2마리는 집까지 살아있었음에도

생선 손질은 비린내가....-_-;


[깔끔하게 정리 된 생선 ㅋㅋ]

[노릇노릇 익어가는...]


워...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 ㅎㅎ

망둥이가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더라는....+.+


끝.

반응형
LIST

'여행..취미™ > Fis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부도 캠핑  (2) 2023.05.20
「Fishing」전주 "지자제" 저수지에서...  (0) 2017.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