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ADATA SSD (NVMe) A/S 받기
[Info] ADATA SSD (NVMe) A/S 받기
작년 말, 데스크탑 업그레이드를 위해 구매했던
ADATA SSD. (SWORDFISH) M.2 2280 PCIe Gen3x4 SSD 모델.
원래 선호하는 브랜드는 아니였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을 따져서 선택했으나
설치 초기 부터 간헐적 인식오류 증상이 있더니
지금에 와서는 아예 인식이 안되는 증상으로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보증상태 확인 : ADATA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Warranty Check 를 통해 제품 일련번호를 조회합니다.
제품 유형 선택 => SSD
(SSD 외에도 ADATA에서 생산되는 USB드라이브 외장형 하드, DRAM 모듈, 메모리 카드 등도 조회 가능합니다)
제품 일련 번호 입력 => OOOOOOOO
인증 코드 입력 => 사이트 내 표시된 숫자 4자리를 입력
보증기간 조회 사이트 주소 : www.adata.com/kr/ss/prowar-search/
ADATA 소비자
ADATA의 DRAM 모듈,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외부 스토리지 제품, 보조 배터리 등을 만나 보세요.
www.adata.com
그리고 공식 대리점을 통해 A/S를 신청합니다.
저는 보증기간이 확인 되었기 때문에 아래 주소로 바로 택배 접수를 하였습니다.
보통 보증기간 이내라도 삼성이 아닌 이상
배송료는 50:50 으로 부담하는 정책들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 택배접수 주의사항
코잇 공식 홈페이지
www.coit.co.kr/web/customer05.html
Coit
www.c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