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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바] TOSHIBA SSD 보증기간 확인하기 (Warran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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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바] TOSHIBA SSD 보증기간 확인하기 (Warranty)

먼저 모델명과 시리얼(일련번호) 확인이 필요

SSD의 A/S 업무를 현재 주영통신이 대행하고 있습니다.

A/S 문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SSD1.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에서 시리얼넘버(S/N) 조회로 A/S 기간을 확인합니다.  

 

2. 주영통신으로 A/S 문의 후(02-717-2473), 택배 발송을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보내시는 비용은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내실때는 제품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메모해서 동봉해 주세요.

 

HDD & 외장하드1.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합니다.   

(도시바 스토리지 고객지원센터 TEL : 02-701-3133, http://tsds.kr/ )FlashAir

1. 주영통신(02-717-2473) 으로 문의합니다.  

 

 무상 A/S 기간 안내 

      

 제품별 무상 A/S 기간 (보증기간내에 물리적인 파손이 없을 경우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 Mobile HDD (1.8", 2.5") : 2 년

        - Desktop HDD : 2 년

        - SCSI , SAS HDD : 3 년

        - MQxxxxxxxxx : 2 년 

        - DT01ACAxxx : 2 년 [일반 데스크탑용]

        - DT01ABAxxx : 2 년 [CCTV 용]

        - MD0xACAxxx : 2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MC0xACAxxx : 3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MG0xACAxxx : 5 년 [데스크탑용, NAS 용, 서버용]

        - MNxxxxxxxx : 3 년 

        - ALxxxxxxxxx : 5 년

        - CANVIO HDD : 3 년 [외장하드디스크]

 

 A/S 대상 제품 안내

 

      

 도시바 HDD 정품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하여 교체하여 드립니다.

        정품스티커의 모양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품스티커가 없을 경우 저희 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문의해 주십시오.

        (단, CANVIO 제품은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S/N 조회 후 처리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무상서비스기간이 경과된 제품.

       - 제품에 별도로 글씨를 쓰거나 낙서를 한 경우.

       - 사용자가 직접 제품(케이스 및 HDD)을 분해한 경우.

       -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떼었다가 다시 붙인 경우.

       - 제품(케이스 및 HDD)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하거나 손상시킨 경우.

       - 충격으로 인해 외관(케이스 및 HDD)이 변형되거나 파손 및 찌그러진 경우.

       - 흔들었을 때 유리조각이 깨져 있는 듯한 소리가 나는 경우.

       - 제품에 부착된 라벨이 손상된 경우.(모든 스티커 해당)

       - 정품라벨이 없거나 손상이 심해 식별이 어려운 경우.

       -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가 일부분 또는 완전히 떨어진 경우.(모든 스티커 해당)

       -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한 흔적이 있는 경우.(데이터 복구용 부품으로 사용한 경우 포함)

       - 제품에 연결 나사가 부러진채 남아있는 경우.

       - Connector의 핀이 손상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침수,낙뢰 등) [실수로 물에 빠트린 경우 포함]

       - 내부 저장매체가 파손된 경우.(DISK or PLATTER 파손)

       - 제품의 부품들이 부식된 경우.

       - SATA Connector 인터페이스 부분이 파손되거나 타버린 경우.(HDD,SSD)

         (데이터 전송부분과 전원 연결 Connector 부분 둘다 포함)

       - CANVIO 제품 케이블 연결 부분의 내부 플라스틱이 파손된 경우.

       - 제품의 외관이 찌그러진 경우.

       - 데이터 복구를 하고나서 부품이나 스티커가 원래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외장케이스가 심하게 파손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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