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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S] STCOM 메인보드 AS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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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S] STCOM 메인보드 AS 받기

먼저 STCOM 에서 유통된 정품인지 시리얼 번호로 확인합니다.

http://stcom.co.kr/serial/check.php

ASUS 보증기간 확인

https://www.asus.com/kr/support/warranty-status-inquiry/

 

공식지원 | ASUS 한국

 

www.asus.com

무상수리기간

1. 제품 보증기간은 오직 STCOM에서 유통한 ASUS 제품 및 기타 제품에서만 적용되며 OEM제품, 해외구매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을 포함하여 유상서비스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입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자체에 부착된
제조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기간을 산정합니다.

– 구입일자 증빙 가능자료 : 1) 세금계산서 2) 현금영수증 3) 카드결제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소모성 부품 또는 부속품 (제품박스, 메뉴얼, 케이블, 브라켓류) 등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4. A/S는 서비스센터 방문과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5. STCOM에서 유통한 부품에 대해서만 점검 및 보증이 가능하며 타사부품에 대하여 점검 및 보증을
하지 않으므로 이에 대한 분실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AS 택배 접수 방법

1. STCOM에서 유통한 부품이 아닌 타 부품 및 STCOM 유통제품이라도
시스템 원격 접수를 받지 않으며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받으실 제품을 제외한 CPU, 메모리 등의 다른 부품은 모두 분리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리하지 않고 보내주신 부품에 대한 분실/파손 발생은 STCO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통째로 보내주시는 경우는 반송처리 됩니다.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주소를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인 경우, 운송비용은 50:50 부담입니다.
보내실때 배송비를 선불(고객부담)로 보내주시면 수리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시 배송비는 STCOM에서 부담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택배접수가 아닌 퀵서비스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보내실 경우, 지출되는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A/S 담당자와 사전 통화 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4. 택배접수 시, 문제증상을 기록하지 않는 경우는 점검시간이 길어지므로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문제증상을 상세히 기록하여 접수해 주십시오.
•보내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전화번호 : 02-706-1906

 

참조 : http://stcom.co.kr/as-%ea%b7%9c%ec%a0%95-%ec%95%88%eb%82%b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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